TV·방송

이준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서 파격 베드신 ’혼전임신‘까지 순식간 전개

입력 2015.02.24 12:17수정 2015.02.24 12:17
이준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서 파격 베드신 ’혼전임신‘까지 순식간 전개

이준 고아성, ‘풍문으로 들었소’

배우 이준과 고아성이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의 첫 방송에서 화끈한 베드신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2월 23일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1회에서는 이준(한인상 역)과 고아성(서봄 역)의 과거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인상과 서봄은 수능이 끝날 때까지 만나지 않기로 약속했지만 한인상은 오랫동안 서봄을 못 본다는 생각에 다른 사람의 눈을 피해 서봄의 방으로 걸음을 옮겼다. 하지만 서봄이 학업적인 이유를 대며 자신을 거부하자 한인상은 서봄을 끌어안으며 키스를 퍼부었고 둘은 침대로 돌진했다.

이후 헤어진 한인상은 뒤늦게 서봄의 편지를 전달받았고 서봄이 고등학교를 자퇴했고 미혼모가 됐다는 소식을 알게 됐다.

서봄은 다시 만난 한인상에게 “할 얘기 무지 많았는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한인상은 서봄의 부른 배를 보며 “만져봐도 돼?”라고 물었고, 서봄은 배에 손을 올린 한인상에게 “자나 보다.

자주 움직이는데, 발차기하면 말해줄게. 그때 다시 만져”라고 말했다.

이에 한인상은 “나는 네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이 안돼. 그냥 너무 미안하고 미치겠다”며 흐느껴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했다.

한편 ‘풍문으로 들었소’는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로 매주 월화 밤 10시 만나 볼 수 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