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공연

‘K팝스타3’ 짜리몽땅, 삼일절 의미 되새기며 뭉클한 ‘애국가’ 커버영상 공개

입력 2015.03.01 09:34수정 2015.03.01 09:34
‘K팝스타3’ 짜리몽땅, 삼일절 의미 되새기며 뭉클한 ‘애국가’ 커버영상 공개

짜리몽땅 삼일절 애국가

'K팝스타3' 출신 여성 3인조 '짜리몽땅'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아주 특별한 애국가를 불러 화제다.

짜리몽땅은 오늘(1일) 0시,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jarimongttang.official)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짜리몽땅 커버 프로젝트”라는 글과 함께 애국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짜리몽땅은 차분하고 경건한 모습으로 애국가를 부르고 있다.

오로지 피아노 반주에 맞춰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애국가는 짜리몽땅의 하모니가 한데 어우러지며 놀라운 가창력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아리랑’ 선율을 더해 애국가의 가슴 벅찬 감동을 배가시키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짜리몽땅 버전의 애국가 듣기 좋네요" "짜리몽땅 오랜만에 보니 반갑다" "언제 데뷔하나요~ 기대하고 있어요", “삼일절 개념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짜리몽땅은 소속사 CS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개인사정으로 팀에서 탈퇴한 박나진을 대신에 멤버 이주연을 영입해 팀을 재정비했다.

짜리몽땅은 'K팝스타3' 당시 Top4에 오르며 우승후보로 점쳐졌지만 아쉽게 탈락했으며, 새 멤버 이주연 역시 'K팝스타2' 출신으로 개성 있는 보컬로 양현석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짜리몽땅은 오는 4월 데뷔를 앞두고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