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오늘은 3.1절, 잊지말자” 포미닛, 개념 수상소감...팬들에게 태극기 아이템 선물

입력 2015.03.01 19:10수정 2015.03.01 19:10


“오늘은 3.1절, 잊지말자” 포미닛, 개념 수상소감...팬들에게 태극기 아이템 선물

오늘은 3.1절 포미닛 태극기 이어캡 선물

오늘 3.1절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포미닛이 1위 수상소감으로 개념있는 발언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미닛은 1일 오후 1시15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엠버와 나얼을 제치고 '미쳐'로 1위를 차지했다.

포미닛은 "이번 앨범 위해 노력해준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 모두 감사하다. 오늘 삼일절이다. 잊지 말고 저희도 항상 감사하며 살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후 포미닛은 1위 등극을 기념해 팬들에게 선물을 선사하는 등 남다른 방식으로 1위를 자축했다.

3.1절을 맞아 팬들에게 태극기가 그려진 소형 이어폰 마개를 준비한 것.

소속사 관계자는 "매번 음악 방송 녹화가 있는 날 마다 팬들에게 선물을 하는 '에브리데이 팬 서포트’라는 이벤트를 펼쳐왔다"며 "이번에도 뜻깊은 선물을 고민하다가 3.1절 에 어울리는 제품을 사비로 마련했다. 이어폰 마개에 작은 태극기가 그려져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신화, 포미닛, 엠버, 빅스, 써니힐, 니엘, 여자친구, 타히티, 자이언티&크러쉬, 1PUNCH, 레인보우, 마이네임, 나인뮤지스, 소나무, 안다, 풋풋, KIXS, 러버소울, 태이, 베리굿 등이 출연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