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트렌스포머 샌드위치 먹은 김구라 “정말 맛있다”...레시피보니 ‘쉽네’

입력 2015.03.01 19:17수정 2015.03.01 19:17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트렌스포머 샌드위치 먹은 김구라 “정말 맛있다”...레시피보니 ‘쉽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샌드위치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이 3단계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달 22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은 3단계 샌드위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백종원이 공개한 샌드위치 레시피는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1단계부터 고급 샌드위치 3단계까지 다양했다.

자취생 버전인 1단계 샌드위치는 참치 통조림의 기름을 제거한 뒤 일명 '치킨무'를 잘게 다져 기름을 뺀 참치와 마요네즈에 버무린다. 이후 식빵에 속 재료를 넣어 완성하면 된다.

연인 버전인 2단계는 1단계에서 만든 속 재료에 양파와 설탕, 식초 등을 더하면 완성된다. 또 레스토랑 버전인 3단계는 2단계에서 완성된 속 재료에 당근과 게맛살, 달걀을 더한 후 버터 바른 식빵을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 속 재료를 채우면 된다.

이어 백종원은 "진짜 맛있다"면서 다 만들어진 샌드위치를 먹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이때 백종원의 방에 방문한 김구라 역시 3단계 샌드위치를 먹으며 "이건 정말 맛있다"고 칭찬하며 샌드위치의 맛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에서는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이 강력한 우승후보 AOA 초아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백종원은 요리 레시피와 먹방으로 인기를 끌었고, 이날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백종원은 "음식 사업을 하는 사람이지만 진짜 맹세하고 돈을 벌려고 음식 사업을 하는 게 아니라 좋은 음식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 고민한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백종원은 "와이프하고 저하고 사랑하고 잘 살고, 절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거 전혀 없다. 와이프에 대해서 안 좋은 소리는 많이 없어졌는데 와이프 예뻐해달라. 좋은 사람이고 착한 사람이다"라고 부탁했다.

또 백종원은 "많은 분들이 저희 가정을 위해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한다. 와이프 사랑한다"라고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