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우결’ 공승연은 누구? SM연습생 출신 ‘설리와 절친 인증’ 관심 집중

입력 2015.03.03 08:56수정 2015.03.03 08:56

‘우결’ 공승연은 누구? SM연습생 출신 ‘설리와 절친 인증’ 관심 집중

'우결' 공승연

우결의 새멤버인 신인배우 공승연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 2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측은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합류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들 네 사람은 지금까지의 '우결' 방식과는 달리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고 서로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우결 새 후보로 꼽힌 이들중 공승연은 다른 후보들에 비해 시청자들에게 낯선 얼굴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승연은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 레드벨벳 등과 함께 연습생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녀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패션왕' 설리 응원하러 왔어요. '패션왕' 많이 많이 봐주세요! 재밌어요! 곽은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설리와 다정한 모습을 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승연은 설리 못지 않은 청순하고 아름다운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공승연은 지난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해 tvN '아이러브 이태리',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고아성 분)의 언니인 서누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