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도연, ‘꽃게춤’ 개인기로 스튜디오 초토화 ‘어땠길래?’

입력 2015.03.05 13:51수정 2015.03.05 13:51

‘라디오스타’ 장도연, ‘꽃게춤’ 개인기로 스튜디오 초토화 ‘어땠길래?’



라디오스타 장도연

개그우먼 장도연이 ‘꽃게춤’으로 반전 개인기를 선보이며 웃음 핵폭탄을 날렸다.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듣.보.실-듣도 보도 못했는데 실시간 검색어 1위' 특집으로 배우 손종학, 김민수, 장도연, 걸그룹 f(x)의 엠버가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은 MC 김구라의 개인기 요청에 꽃게춤과 김흥국 흉내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이어 장도연은 개인기를 보여주기에 앞서 "꽃게 춤을 너무 보여드리고 싶은데 흰바지를 입어서 속옷 라인이 보일까봐 걱정된다"면서 "사과 CG로 속옷 라인을 가려 달라"고 제작진에게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단순한 꽃게 춤이면 하지도 않는다"며 "그렇게 하면 살아남지도 못한다"고 말하며 본격적으로 개인기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장도연은 늘씬한 몸매로 우아하게 한국 무용을 하는가 싶더니 머리를 가랑이 사이에 넣고 꽃게 춤을 추기 시작했다.

엉뚱한 춤을 선보인 장도연은 "하이힐을 안 신었으면 MBC 방송국 한 바퀴를 돌았을 것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장도연은 김흥국의 표정과 특유의 몸짓을 그대로 흉내 내며 "노래 제목이 '시버러버'가 뭐냐"라며 능청스럽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