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O기프트카드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도 구매 가능



오픈벡스, OTO국제전화 기프트카드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공급

재외동포 천만시대, 떠나온 가족과 친구, 친척을 그리워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해외 거주민들이 많다. 이들은 비싼 국제전화요금 탓에 맘 편히 한국에 있는 지인들에게 안부를 묻기도 어려운 실정. 한국에 있는 이들 역시 통화가 조금이라도 길어졌다가는 다음달 요금폭탄을 맞을 수 있어 국제전화를 이용하기 망설여졌던 것이 사실이다.

이처럼 '국제전화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최근에는 편의점에서 쉽게 카드를 구매해 원하는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OTO국제전화 기프트카드'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TO국제전화 기프트카드를 출시한 ㈜오픈벡스는 최근 편의점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곳에서 제품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공급계약을 체결, 제품을 확장 론칭했다.

OTO국제전화 기프트카드는 일반 국제전화 카드보다 최대 100배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호주, 미국, 중국 등 247개국과 통화가 가능한 상품이다.

이용 방법 역시 간편하다. 편의점이나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후 OTO글로벌 국제전화 앱이나 홈페이지( www.otoglobal.co.kr)에서 등록 절차를 거치면 저렴한 국제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

OTO국제전화 기프트카드는 1만원권 한 번의 구매로 WiFi 및 데이터 모드를 사용해 중국, 미국, 호주 등의 국가로 400여 분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전세계 247개국을 저렴한 요금으로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OTO Global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끼리 사용할 수 있는 무료통화와 채팅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더욱 유용하다.


현재 오픈벡스는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판매 론칭 기념으로 오는 4월 1일까지 기간 내 OTO기프트카드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된 금액에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추가 충전해 주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착한 국제전화 오픈벡스와 관련된 내용은 OTO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otoglob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