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리오엘리, 조명크림 시즌3 NS홈쇼핑서 첫 선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3.20 16:30

수정 2015.03.20 16:30



23일 오전 8시 20분 론칭 방송.. 트렌드 반영해 캡슐 세럼 제형으로 제작

최강희가 모델로 활약하는 ㈜리오엘리의 ‘리제떼’ 제품 중에서 일명 ‘조명크림’으로 불리는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이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미 조명크림 시즌 1과 시즌 2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던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2015년을 맞아 더욱 업그레이드돼 시즌 3으로 돌아왔다.

가벼운 세럼타입의 크림 속에 캡슐이 터지면서 마치 영화나 광고촬영장에서 사용하는 반사판을 비춘 듯이 화사하고 밝아 보이는 얼굴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얼굴이 밝아지는 효과를 보여주는 ‘조명크림’ 시즌 3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구입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이에 ㈜리오엘리는 조명크림 시즌 3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3일(월) 오전 8시 20분 NS 홈쇼핑을 통해 조명크림 시즌3의 첫 론칭방송이 진행되며 방송에서는 풍성한 혜택으로 조명크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조명크림’의 결정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럽의 최신 화장품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캡슐 세럼 제형으로 제작하는 등 앞선 기술력으로 화이트닝 코스메틱계에 새로운 돌풍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리오엘리는 2015년 S/S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신제품도 대거 출시했다. 올 봄 시즌에 출시된 멀티 비타민 기능성 제품 ‘비바 라 바타 라인’과 3층 클렌징 오일은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지난해 NS홈쇼핑에서 우수상품 베스트 10에 이름을 올린 일명 ‘뿌리붓’도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시즌2 ‘엘크릿 헤어스타일링 틴트 브러쉬’로 돌아왔다. 특히 이 제품은 지난 18일 NS홈쇼핑 생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동안피부 종결자로 불리는 배우 최강희가 뷰티브랜드 ㈜리오엘리 ‘리제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리오엘리는 나이를 잊은 듯한 탄력 있고 생기 있는 최강희의 피부가 ‘리제떼’가 추구하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일치하기 때문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리제떼’는 10~20대 여성에서부터 기능성을 중시하는30~40대까지 타깃층을 확대하면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최강희를 모델로 일찌감치 점 찍었다는 후문이다.

최강희의 이러한 매력은 최근 진행된 CF 촬영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리오엘리의 마케팅담당자는 “최강희 씨는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맑고 순수한 모습을 그대로 촬영장에서 보여줬다”며 “실제 제품에 대한 관심을 크게 나타내고, 시종일관 밝은 얼굴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