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택시’ 제시 치타 육지담, ‘언프리티 랩스타’ 후 행사비 10배 올라…

입력 2015.04.01 09:35수정 2015.04.01 09:35

‘택시’ 제시 치타 육지담, ‘언프리티 랩스타’ 후 행사비 10배 올라…

택시 제시 치타 육지담

여성래퍼 제시, 치타, 육지담이 '언프리티 랩스타' 이후 높아진 수입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3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최근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여성래퍼 제시, 치타, 육지담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이 기센 언니들을 격하게 반기며 "요즘 인기를 실감하냐. 실질적으로 광고와 행사가 많이 들어올 것 같은데 어떠냐"고 물었다. 이영자는 치타에게 "행사비가 예전에 10원이었다면 지금은 얼마를 받냐"고 구체적으로 질문했다.

이에 치타는 "예전엔 10원을 받았다면 지금은 100원 정도를 받는다"며 웃자, 이영자는 "행사비가 자그마치 10배가 뛰어올랐다"며 놀라워했다. 또 CF 이야기 중인 것은 화장품이라고 치타는 귀띔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오만석은 과자 CF도 노려보라는 의미로 '치토스'를 언급했다. 그러자 치타는 공감하며 공식 팬클럽 이름이 '치토스'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 CF는 확정된 게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제시는 구체적으로 브랜드 이름을 대며 CF 섭외를 받았음을 언급했고, 육지담 역시 음료 CF 몇 개가 들어왔다고 하자 이영자는 육지담에게 추천하는 음료 CF로 청순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CF를 언급했다.

그러자 제시와 치타는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고 흥얼대며 특정 CF를 떠오르게 했고, 육지담은 "탄산음료 같은 거"라고 넌지시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육지담은 "광고주들이 랩을 하길 바라는 것 같다"며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육지담은 과거 '일진설'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fn스타 fnstar@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