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합류, 박준우는 하차? SNS 글 보니 “비워둔 날이었는데”

입력 2015.05.26 11:57수정 2015.05.26 11:57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합류, 박준우는 하차? SNS 글 보니 “비워둔 날이었는데”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합류

JTBC'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셰프가 첫 출연한 가운데 기존 멤버 박준우 기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이 '셰프 로테이션제'를 선언하면서 다양한 셰프들이 출연 기회를 얻었고, 기존 멤버들은 돌아가면서 휴식을 갖게 된다.

맹기용 세프가 첫 선을 보인 녹화날 박준우 기자의 트위터에는 "하루를 공으로 얻은 기분이다. 원래 촬영 일정 때문에 진작부터 비워둔 날이었는데 사정이 생겨 나가지 않아도 된다"며 "그 덕에 늦잠을 잤고, 슬렁슬렁 나가 마감 하나를 칠 예정이다"며 글을 올렸다.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날은 매주 월요일. 지난 5월 4일 촬영분이 25일 방송된 셈이다.
중식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 또한 그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목란'의 쉬는 날이 월요일이었기 때문에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이 가능했다.

한편 25일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에는 20대 훈남 셰프 맹기용이 첫 출연해 '맹모닝'을 선보였으나 긴장으로 실수가 연발됐고, 음식을 맛본 지누와 셰프들의 표정이 대부분 좋지 않아 긴장감을 더했다.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방송에 나오지 않은 박준우의 하차 여부를 궁금해 하기도 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