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SBS 새 수목극 ‘가면’, 제작진이 공개한 관전 포인트3 ‘배우-케미-연출’

입력 2015.05.27 16:50수정 2015.05.27 16:50
SBS 새 수목극 ‘가면’, 제작진이 공개한 관전 포인트3 ‘배우-케미-연출’

SBS 새수목드라마 ‘가면’(연출 부성철, 극본 최호철, 제작 골든썸픽쳐스, 심엔터테인먼트)이 오늘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관전포인트 3가지를 공개됐다.

‘냄새를 보는 소녀’후속으로 5월 27일부터 첫방송되는 ‘가면’은 자신을 숨기고 가면을 쓴 채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는 여자와 그 여자를 지고지순하게 지켜주는 남자를 통해 진정한 인생과 사랑의 가치를 깨닫는 드라마다.

◆ 배우 수애의 '1인 2역 연기의 품격'

우선 극중에서 수애는 백화점 판매원인 변지숙과 권력가의 딸 서은하를 맡아 1인 2역 연기를 펼치게 된다.

극과 극의 상황을 연기해야 하는 그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패션부분에서 철저하게 차별되게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부성철감독은 “수애씨야 말로 우아한 은하와 순둥이 지숙을 완벽하게 다른 사람으로 소화해낼 수 있는 아름다운 배우”라며 “1인 2역뿐만 아니라 대단한 멜로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 주지훈-연정훈-유인영, 정동환-양미경-전국환-박준금 등 '명품배우들의 케미 향연'

수애를 둘러싼 두 남자로 등장하는 주지훈과 연정훈은 훈훈한 남남 케미를, 그리고 수애와 유인영의 ‘여여케미’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들은 한 집안에서 같이 산다는 설정덕분에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그리고 미스터리를 한꺼번에 그려갈 예정이다.

특히 이들 주인공에 지숙네 가족으로 등장하는 정동환과 어머니 옥순역 양미경, 그리고 민우네 가족인 아버지 최회장역 전국환과 어머니 송여사역 박준금, 여기에다 은하네 가족인 아버지 서의원역 박용수와 어머니 이여사역 이종남 등 명품중견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뿐만 아니라 호야, 김병옥, 황석정, 문성호, 김지민 등 개성파 배우들도 각각 수애의 동생과 사채업자, 백화점 판매원, 가사 매니저 역으로 합세했다.


◆ ‘상속자들’의 부성철, ‘비밀’의 최호철의 만남

그동안 드라마 ‘스타의 연인’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와 ‘상속자들’,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을 감성적으로 연출해온 부성철감독은 이번 ‘가면’을 통해 기성세대를 위한 통속적인 면과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장르적인 부분을 최대한 살려 전세대를 아우르는 드라마를 만들 예정이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가면’팀은 연출과 극본, 그리고 배우들 뿐만 아니라 카메라, 조명, 음향 등 각 스태프들도 그동안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온 베테랑으로 꾸려졌다”라며 “모쪼록 이들이 선사할 비밀가득한 격정멜로 드라마를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라고 자신했다.

드라마 ‘가면’은 5월 27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우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