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제이윤 유승준, “널 키운 네 부모는 왜 정치하고 있니” 저격글 논란 ‘누구한테 하는 말?’

입력 2015.05.28 20:44수정 2015.05.28 20:44
제이윤 유승준, “널 키운 네 부모는 왜 정치하고 있니” 저격글 논란 ‘누구한테 하는 말?’

제이윤 유승준

엠씨 더 맥스 제이윤이 유승준을 겨냥한 듯한 발언을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이윤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외국인을 입국시켜 주지 않는 고집스러운 한국이나, 우리는 또 다를것 이 무엇일까?"라는 글을 올려 주목받았다.

이어 제이윤은 "기사도 웃기고 댓글도 웃기고 나라도 웃길 뿐, 입국 금지 를 이렇게 기사 화 시켜야 할 만큼 감추고 싶은 추접한 여기는 대체 무엇인가?"라며 말을 이어갔다.


제이윤은 "난 대체 뭐라고 이 짓거리 한 것일까? 이렇게 모욕할 거라면 당연한 건 무엇이며 이 나라에서도 잔머리 굴려가면서까지 쉽게 사는 넌 뭐고 그런 널 키운 네 부모는 왜 정치를 하고있니? 이해를 시켜 줘"라고 말해 누구를 향한 글인가에 대한 의구심을 증폭시켰다.

끝으로 제이윤은 "왜냐하면 너희들은 강자. 우리는 약자. 즉 뭔 일만 생기면 우리란건 가지고 놀기 좋은 것들. 이상 무"라고 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제이윤 유승준, 누구한테 하는 말일까", "제이윤 유승준,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다","제이윤 유승준, 뭘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