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영진전문대, ERP·CS Leaders 전문인력 양성과정 무료 교육생 모집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6.08 13:14

수정 2015.06.08 13:14

【 대구=김장욱 기자】영진전문대 평생교육원이 고용노동부에서 공모한 '2015년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에 선정, '전사자원관리(ERP) 전문인력 양성과정'과 '고객만족 리더(CS Leaders)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을 이달 28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29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다.

평생교육원은 대구시와 함께 고용노동부에 '청년이 선호하는 지식·문화 서비스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을 제안, 'ERP 전문인력 양성과정' 등 총 8개의 프로그램이 선정, 고용노동부 국비와 시비를 지원받아 청년 취업 촉진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강료가 무료이며 수료생 전원에게는 교통비를 제공하고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도록 취업캠프도 개최한다.

8개 프로그램 중 '빅아이디어아카데미'(광고기획)은 이미 훈련에 돌입했고, '고객관계관리(CRM) 전문인력 양성과정', '공급사설경영(SCM) 전문인력 양성과정', '사회복지사무전산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8월에, '전산세무회계(CTA)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10월에 각각 개설될 예정이다.


김종신 평생교육원장(경영계열 교수)은 "이번 사업선정을 계기로 지역민들의 평생학습을 위한 우수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직업능력 향상과 취창업을 돕는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하는 등 청년 취업활성화와 베이비부머를 포함한 은퇴자와 경력단절여성 등 사회, 경제적 취약계층에게도 학습 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 영진전문대 평생교육원(053-940-5184).

gimju@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