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MD가 ‘콕’ 짚은 아이 용품] 궁중비책 톡톡크림 선 팩트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6.17 17:28

수정 2015.06.17 17:28

손에 묻지 않아 간편한 선 팩트 전용 티슈로 클렌징도 쉽고 편해

[MD가 ‘콕’ 짚은 아이 용품] 궁중비책 톡톡크림 선 팩트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여름이 다가왔다. 햇빛이 강한 만큼 자외선 지수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야외활동을 하기 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줘야 한다.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손에 짜서 발라야 하고, 또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아이 탓에 힘들었던 경험이 있는 엄마를 위해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장귀순 상품기획자(MD)는 '2015 궁중비책 톡톡크림 선 팩트(사진)와 선 클렌징 티슈'를 추천했다.

장귀순 상품기획자는 "궁중비책 신상 뉴 톡톡크림 선팩트는 손에 묻지 않아서 간편하고, 오히려 더 꼼꼼하게 발라지는 효과도 있다"며 "엄마들 많이쓰는 팩트처럼 리필용도 별도로 판매되고 있고, SPF 45 PA +++라서 자외선차단 기능도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선팩트는 톡톡 두드려쓰는 제품으로, 아이들도 톡톡 두드려주니까 엄마가 함께 화장하듯 놀이처럼 재밌어하는 게 장MD의 설명이다.
제품 사용 연령대는 24개월 이상부터 권장하고 있다.


장 MD는 제품에 대한 반응도 좋다고 했다. "주변 엄마들이 선케어 제품 추천을 많이 부탁하는데 이제품을 추천했더니 대부분 사용이 편리해서 좋다네요." 장 MD는 선 클렌징 티슈도 함께 추천했다.
그는 "아이들에게 선크림을 발라주고 지우는 부분까지 신경쓰기 어려웠는데 선클렌징 티슈는 30매로 휴대가 간편하고 사용도 편리한 편"이라고 말했다.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