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이연복-최현석도 극찬 “흠 잡을데 없다” 반전

입력 2015.06.30 08:49수정 2015.06.30 08:49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이연복-최현석도 극찬 “흠 잡을데 없다” 반전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요리가 셰프들의 인정을 받았다.

2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지난주 소녀시대 써니에 이어 그룹 인피니트 성규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성규의 냉장고는 사상 최악의 상태였다. 냉장고 속 재료들은 유통기한이 지났음은 물론 곰팡이가 피는 등 역대급이었다.

이를 본 셰프 군단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MC 정형돈은 “누구 책임이 가장 크냐”고 물었고, 성규는 함께 숙소 생활하는 멤버 동우를 지목하며 “아무래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풍은 토마토와 달걀을 이용한 요리 '토달토달'을, 이원일은 아이돌을 위한 육포를 사용한 우동 요리인 '아육동'을 만들었다.

김풍의 '토달토달'에 성규는 크게 감탄하며 “베이징에 있는 느낌이다. 중국 음식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풍의 토달토달을 맛본 이연복은 “흠 잡을 데가 없다. 간도 딱 맞고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현석 역시 “단언컨대 김풍이 했던 요리 중에 가장 깊은 맛이 난다”라는 발언으로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한 김풍의 영원한 천적 샘킴은 토달토달을 맛보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역시 잘한다”는 극찬과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주변을 폭소케했다.

김풍은 성규의 선택을 받으며 이원일을 꺾고 별을 추가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맛 궁금해"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어떤 맛이길래"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극찬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