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라디오스타 정상훈, ‘양꼬치엔 칭따오’ 상표 등록 한 이유는? “혹시 몰라서…”

입력 2015.07.02 07:20수정 2015.07.02 07:20
라디오스타 정상훈, ‘양꼬치엔 칭따오’ 상표 등록 한 이유는? “혹시 몰라서…”

라디오스타 정상훈

배우 정상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끄는 가운데 '양꼬치엔 칭따오'란 캐릭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11일 방송된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는 tvN 'SNL코리아'를 통해 전성기를 맞은 정상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상훈은 본인이 홍보한 맥주의 CF 모델 자리를 꿰차게 된 이야기를 전하자 서장훈이 "'양꼬치엔 칭따오' 캐릭터로 뜬 이후, 잽싸게 그 별명을 특허청에 상표 등록했다더라"고 물었다.

이에 정상훈은 "주변의 조언으로 상표 등록을 하게 됐는데, 혹시 몰라서 '닭꼬치엔 칭따오'까지 함께 상표 등록 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1일 방송된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정상훈은 각종 개인기를 선보이며 떠오르는 대세임을 입증 했다. 또한 아내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라디오스타 정상훈 소식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정상훈, 어제 재미있었다” “라디오스타 정상훈, 칭따오 상표등록이라니” “라디오스타 정상훈, 이분 진짜 전성기” “라디오스타 정상훈, 좋은 소식이네요”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