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전소민 연인 ‘윤현민’, 이영자도 본 ‘전라 노출’… 뮤지컬 베드신 “공사 안한다”

입력 2015.07.02 07:32수정 2015.07.02 07:32
전소민 연인 ‘윤현민’, 이영자도 본 ‘전라 노출’… 뮤지컬 베드신 “공사 안한다”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끄는 가운데 그의 윤현민의 과거 뮤지컬 일화가 이목을 끈다.

지난 2014년 10월 2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썸남 트리오 특집'으로 배우 윤현민, 이재윤, 윤박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당시 MC들은 윤현민에 "베드신 찍은 적 있느냐"고 물었고, 윤현민은 "아직 드라마나 영화에서 해본 적은 없는데 뮤지컬에 베드신이 있었다"고 전했다.

윤현민은 "공연 중 실제로 다 벗었다"고 설명했고, 이재윤은 "공연할 때도 공사하느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윤현민은 "공사를 안 해서 전 (관객들의) 휴대폰과 카메라를 모두 압수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이영자는 지인의 초대로 해당 공연을 관람했음을 밝히며 "그때 벗었던 게 현민이야? 엉덩이 왜 그래. 관리 좀 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소민은 4차원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또한 열애 5개월째인 윤현민과의 공개 연애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