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전소민 연인 윤현민, 김슬기와 딥키스에 전소민 반응 “같은 연기자지만 너무 싫어”

입력 2015.07.02 07:52수정 2015.07.02 07:52
전소민 연인 윤현민, 김슬기와 딥키스에 전소민 반응 “같은 연기자지만 너무 싫어”

윤현민 전소민

전소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끄는 가운데 그의 연인 윤현민과 김슬기의 진한 키스신이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윤현민은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오랜 친구 사이였던 김슬기에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기습키스를 했다.

이 장면에 대해 윤현민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본에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김슬기가 도망가는 장면이었다”며 “그래서 제가 기습 키스를 했더니 슬기가 주저앉더라”고 성명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김슬기였기 때문에 한 것이 아니냐. 이연희나 그런 배우였으면 어땠겠냐”라고 묻자 “아무래도 그런 분들이었으면 어려웠을 것이다. 슬기가 잘 받아줬기 때문에 그랬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윤현민의 키스신에 대해 5월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한 전소민은 “윤현민이 연기자가 아니었으면 좋겠다”며 “같은 연기자지만 극 중 키스신이나 베드신을 찍는 건 너무 싫다.
윤현민 역시 나의 베드신을 싫어할 것”이라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윤현민 전소민 소식에 네티즌은 “윤현민 내가 전소민이라도 이해 못해!”, “윤현민 전소민, 이제 5개월째라 더욱 그럴 듯”, “윤현민 전소민, 커플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소민은 4차원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