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유연석 강소라, 로맨틱한 2연속 키스과 설레는 하룻밤...‘시청자들 심쿵’

입력 2015.07.03 23:28수정 2015.07.03 23:28
유연석 강소라, 로맨틱한 2연속 키스과 설레는 하룻밤...‘시청자들 심쿵’


유연석 강소라

유연석 강소라가 로맨틱한 키스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2일 MBC ‘맨도롱 또똣'(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김희원) 16회에서는 정주(강소라)와 건우(유연석)는 드디어 마음을 확인한 후 키스를 나눴다.

이날 정주는 “우리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애인 사이가 됐잖아. 근데 제대로 된 데이트 한 번 못해보고. 너무 긴장감 없이 서로를 바라만 보는 게 아닌가”라고 말하자, 건우는 “난 긴장감 없이 본 적 없어”라 말했다.

그리고 건우는 정주의 손을 다시 잡아채며, 키스했다. 이어 “난 산책 가기 싫어 단팥죽도 싫고 영화 보러 가기도 싫어”라 말하자 정주 역시 “나도. 난, 네가 제일 좋아”라고 고백했다.


그 말을 들은 건우는 웃었고, 정주는 “건우야, 사랑해”라 말했다.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키스신을 선보였고, 이어 “둘은 물론 그 밤, 밖에 나가지 않았다”라는 자막이 깔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맨도롱 또똣'의 후속으로는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살벌한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가 방송될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