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김슬기, 훈훈한 인증샷 공개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들’

입력 2015.07.03 23:55수정 2015.07.03 23:55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김슬기, 훈훈한 인증샷 공개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들’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김슬기의 훈훈한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3일 오후 ‘오 나의 귀신님’ 페이스북에서는 “꽃보다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페이스북에 보내온 박보영의 첫 방 독려 ‘인증샷’. 정말 눈부신 꽃 미모네요. 잠시 후 저녁 8시 30분 tvN 첫 방 사수!”라는 내용의 글과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은 꽃다발과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보영은 상큼 발랄한 미모를 자랑하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김슬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 나의 귀신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니터링 화면 속에 비친 '오 나의 귀신님' 속 김슬기가 머리에 꽃을 꽂고 볼살을 내민 뚱한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김슬기는 볼에 바람을 넣어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지어 사랑스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박보영과 김슬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소심한 주방보조와 까칠한 자뻑 셰프의 사랑을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