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VPR] 역대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극장판 '요괴워치:탄생의 비밀이다냥!'

신지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09 15:37

수정 2015.07.09 15:37



오는 7월 22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이하:<극장판 요괴워치>ㅣ수입:CJ E&M 투니버스ㅣ배급:CJ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TV시리즈 <요괴워치>의 첫 극장판., 일본 대중문화 잡지 ‘코로코로 코믹스’ 연재를 시작으로 닌텐도 3DS 게임, TV시리즈 방영을 거쳐 캐릭터 탄생 2년 만에 극장판까지, 그야말로 역대급 흥행 가도를 달린 작품이다. 일본 개봉 당시 애니메이션으로는 드물게 사전 예매권 100만장 판매 돌파라는 기록과 함께 역대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도 지난해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영된 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 어린이날에는 관련 완구 품귀 현상까지 빚는 등 이른바 ‘요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VPR] 역대 최고의 오프닝 스코어.. 극장판 '요괴워치:탄생의 비밀이다냥!'


귀가 쫑긋~, 어깨가 들썩~!
마성의 율동과 함께한 요괴체조 영상 대공개!

공개된 요괴체조 영상은 귀여운 지바냥 모자를 쓴 크레용팝의 활기찬 인사로 시작한다. 싱어롱 영상에서 예고한 바 있던 이번 영상은 중독성 있는 요괴체조 송 1절에 맞춰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괴 율동을 선보여, 올 여름 대한민국을 요괴체조 열풍으로 물들일 전망. 특히, 가사에 충실한 재미있는 동작은 개성 있는 안무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온 크레용팝과 만나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무장한 지바냥 코스튬의 춤실력도 엿볼 수 있다.
귀를 쫑긋하게 만드는 노래, 절로 따라 하게 되는 요괴 율동 그리고 개성 있는 크레용팝과 <극장판 요괴워치>의 케미스트리까지.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이번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역대급 스케일의 30만개 관객 선물
7월 22일, 올 여름방학은 요괴들이 책임진다!

한편,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의 중독성 강한 요괴체조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 요괴워치>는 역대급 스케일에 걸맞게 관객 30만 명에게 한정판 부유냥 요괴메달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여름방학을 맞은 관객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버린 요괴워치를 찾아 60년 전 과거로 세계로 떠난 민호와 지바냥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이번 작품은 TV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요괴들과 ‘급이 다른’ 스케일로 오는 7월 22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파이낸셜뉴스 fncast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