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평택라마다호텔2차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분양 마감임박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10 09:50

수정 2015.07.10 09:50

평택라마다호텔2차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이 분양 중에 있다.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은 평택항 근처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574-1번지 일대 지하4층~지상17층 규모로 건설된다. 총 476 객실과 연회장, 스카이라운지, 커피숍, 레스토랑, 옥상 운동 테크 등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평택라마다호텔2차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이 들어설 평택은 호재가 굉장히 많다. 삼성반도체가 1차 투자에서만 15조6000억을 투자하는데, 이는 전국 최대 규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평택에 삼성반도체가 들어오면서 해외 바이어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며, 삼성반도체뿐만 아니라 LG, 현대차, 기아차 등이 들어와 있어 앞으로의 전망도 밝을 예정이다.
실제로 삼성이 들어가 있는 수원, 화성 인근은 호텔 가동률이 높은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이다.

KTX 지제역 또한 개통예정 중에 있다. KTX 평택지제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권 KTX 수서역까지 20분내로 도착할 수 있다. 또한, 미군기지 이전 호재도 있다.

평택 여객터미널은 2014년에만 50만명이 이용했고, 2019년까지 확장을 위해 국비 34억 지원을 받은 곳이다. 평택항은 인천항에 비해서 수심이 깊고 서해안고속도로를 끼고 있어서 수출입에도 굉장히 유리하다. 앞으로 삼성을 통해 물동량이 늘어날 전망이고, 한중FTA, 한국 베트남 FTA의 수혜 또한 입을 예정이다.

평택항이 위치해 있는 포승국가산업단지는 이미 270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앞으로 포승2공단, 3공단 또한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

평택항에 중국인들이 많이 들어오면서 아시아 최대 쇼핑거리 조성 공사도 추진 중이다. 평택 현덕지구에 7500억을 투입해 유통, 물류, 상업, 비지니스, 교육, 주거시설등을 개발해서 세계적인 위락도시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현덕지구 사업에는 중국인들이 직접 대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평택호 관광단지 또한 개발 예정이다. 서해안의 디즈니랜드라는 모토 아래 SK건설과 GK홀딩스가 참여해서 274만평에 아쿠아리움, 워터월드, 오페라하우스, 수상레포츠타운, 수상비행장, 골프장, 실내스키장, 유스호스텔도 조성할 계획이다.

라마다 브랜드를 사용하는 윈덤그룹은 세계1위의 호텔 체인 기업으로 사람들에게 인식이 좋고 예약 시스템이 뛰어나다. 전국적으로 속초라마다호텔, 천안라마다호텔, 전주라마다호텔, 제주라마다호텔 또한 분양 진행 중인 호텔 분양 최고의 브랜드이다. 평택라마다호텔2차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또한 브랜드 파워와 함께 합리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권에 마련을 해놨다. 사전 예약 하는 사람들에게 로얄층 혜택과 선물세트 등도 제공하고 있다.
주차공간 때문에 미리 연락을 하는 것이 좋다.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 분양과 관련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24시간 상담 가능하다.


한편, 평택라마다호텔2차 평택하버라마다앙코르호텔의 실투자금은 대출금을 제외하고 5000만원대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1800-8915 ( 분양상담 및 방문예약 )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