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피자알볼로, 여름맞이 '비치비행기' 증정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20 16:02

수정 2015.07.20 16:02

24,000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증정,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 ‘피자알볼로’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여름방학을 맞아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7월 20일부터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비치비행기를 증정하는 여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4,000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피자알볼로의 비치비행기를 증정한다.

2015년 새롭게 제작된 알볼로 비치비행기는 길이 약 70cm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비치비행기는 피자알볼로의 브랜드로고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되었으며, ‘비행하다, 비상하다’의 뜻을 가진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한 비치비행기는 휴가철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튼튼하고 실용성까지 갖추어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준비된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진행은 개별 매장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해당 매장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피자알볼로의 메뉴소개, 매장찾기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자알볼로 공식홈페이지( www.pizzaalvolo.co.kr)와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