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현중 전 여자친구 “무월경 4주→무월경 4주 6일, 폭행 후 유산”

입력 2015.07.30 16:27수정 2015.07.30 16:27
김현중 전 여자친구 “무월경 4주→무월경 4주 6일, 폭행 후 유산”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 씨가 김현중 측의 3無 주장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30일 오후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가 보도자료를 통해 김현중 측 입장에 대한 반박 자료를 공개했다.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 씨는 “극심한 스트레스로 조산의 위험까지 있다. 진실은 밝히고, 잘못은 용서를 구하겠다”며 김현중 측 변호사가 주장하고 있는 3無에 대한 반박 증거를 공개했다.

A 씨는 지난해 5월 임신과 유산에 대해 “이재만 변호사가 갖고 있는 자료는 산부인과에서 발급받은 ‘무월경 4주’라는 진단서 밖에 없다. 정확히 말하면 ‘무월경 4주 6일’ 진단서다”라며 “저는 생리 주기가 일정하다. 예정일에 생리가 없어 2014년 5월 14일과 15일에 임신 테스트를 했으며, 계속 2줄이 떴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A 씨는 “친한 동생과 상의를 한 후 5월 15일 밤, 김현중을 만나 다시 한 번 테스트기를 사용했지만, 2줄이었다”며 임신 테스트기를 통해 수차례 임심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A 씨는 "당시 김현중이 '친한 동생과 병원에 가 보라'며 카드를 줬다. 5월 20일 병원에 갔지만 이 때는 너무 초기라서 초음파에 아기집이 보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당시 산부인과 의사는 A 씨에게 “초기라 보이지 않을 수 있다. 주말 지나서 다시 오라”고 말했다며 “하지만 다시 병원을 가는 게 두려웠다. 아기를 지운다는 사실이 무서웠다”고 설명했다.

이후 5월 30일, A 씨는 여자 연예인 L과의 관계를 알게 된 후 김현중에게 이별을 요구했고, 김현중은 30분 간 폭행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이날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다. 이후 저는 하혈을 심하게 했고, 유산을 직감했다. 그래서 김현중에게 ‘네가 배를 실컷 까줘서 유산이 된 것 같다’고 문자를 보낸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A 씨는 2주 후 멍이 가라앉은 뒤(6월 13일), 병원을 방문했으며, 이날 의사로부터 자궁 내막이 다시 두꺼워지며 배란기가 된 것 같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끝으로 A 씨는 “이재만 변호사는 무월경 '4주 6일’에서 6일을 빼고 4주 만 말하고 있다. 1달 생리를 안 하는 걸로 어찌 임신을 증명할 수 있냐”며 “너무 빨리 병원을 찾은 건 제 불찰이지만 무월경 4주 6일 후에 아기집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2가지”라며 당시 김현중과 나눈 문자를 공개했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무월경 4주→무월경 4주 6일, 폭행 후 유산”


지난해 5월 16일 김현중은 ‘임신한 거 어떻게?’라고 묻는 A 씨의 말에 ‘내 정자 튼튼해서 싫어’라며 답했다. A 씨의 걱정에 김현중은 ‘어떻게 할거냐고’라며 ‘무슨 임신기계냐? 뭘 그렇게 잘 되는거야’, ‘아주 골치다 요 근래 안싸한 게 그리 됐나보네’라며 A씨에게 ‘돼지 같은 게 걸려서 퍽 하면 임신이라니’‘진짜 임신 쟁이 새끼’ 등 막말을 거침없이 내뱉었다.

또한 지난해 5월 15일 친한 여동생 K씨에게 임신 테스트 후 사진을 찍어 보낸 메신저 내용도 함께 공개하며, 지난해 5월 임신 사실에 대한 증거를 공개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윤효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