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태희 주원, 드라마 ‘용팔이’ 속 ‘상속녀’ 연기 선택 이유 밝혀 ‘눈길’

입력 2015.07.30 20:27수정 2015.07.30 20:27
김태희 주원, 드라마 ‘용팔이’ 속 ‘상속녀’ 연기 선택 이유 밝혀 ‘눈길’

김태희 주원

'용팔이' 김태희가 드라마 선택을 하기 까지의 사연을 공개했다.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주원, 김태희, 채정안, 조현재, 정웅인, 스테파니 리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태희는 드라마 선택 비하인드로 "대본을 재밌는 소설 읽듯 읽어내려갈 수 있었다. 지금 대본이 나온 부분까지는 김태현(주원 분)에 비해 분량이 적다 보니까 고민을 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김태희는 "그런데도 대본이 너무 좋아서 '웰메이드 드라마'의 일부분이 될 수 있다는 것만으로 만족스러울 것 같아 드라마를 선택했다. 이젠 분량이 많고 적음을 떠나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김태희는 지금까지 드라마를 통해 맡았던 역할들과 이번에 연기하게 된 한여진의 차이점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였다.

김태희는 "그동안 작품에서 발랄하고 뻔뻔한 공주 역할도 했고, 지적인 역할 등 다양한 캐릭터를 해 봤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는 남들이 봤을 때는 다 가졌지만 가족과 친구가 없는 불행한 여자"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캐릭터에 몰입을 해서 '내가 여진이라면 어떡할까'라는 생각으로 연기에 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태희는 극 중 한신병원 12층 제한구역에 잠들어있는 한신그룹 제1상속녀 한여진 역을 맡았다.

한편 네티즌들은 김태희 주원에 대해 "김태희 주원, 대박이다","김태희 주원, 김태희 예뻐","김태희 주원, 연기 잘하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