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건강

'정자운동성 개선' 남성용 건기식 '블랙포스 마카' 인기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7.31 11:40

수정 2015.07.31 11:40

'정자운동성 개선' 남성용 건기식 '블랙포스 마카' 인기

남성을 위한 개별인정 건강기능식품이 있어 화제다.

이스터비엔에프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페루 후닌산 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정자운동성 개선 및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블랙포스 마카'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월31일 밝혔다.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 검사 및 중금속 검사, 대장균 검사 등 엄격한 안정성 검사를 거쳐 뛰어난 효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블랙포스 마카는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이 일반 마카 분말의 10배 이상이 함유돼 섭취 후 단시간에 효과가 나타난다. 이는 뛰어난 효능이 입증된 고품질의 블랙마카만을 엄선해 만들었기 때문이다.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수확량의 단 5% 정도만 수확되는 귀한 원료다.


블랙포스 마카에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31가지의 미네랄과 18종의 필수아미노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정상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 및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아미노산과 상승작용을 하는 비타민 A.C.E. 등이 다량 함유돼 있어, 블랙포스 마카 하나만으로도 남자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다 섭취할 수 있다.


블랙포스 마카는 남성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지난 5월17일 롯데 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한 이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2차 방송은 오는 8월10일 새벽 1시에 진행 예정이다.
블랙포스 마카 제품은 바쁜 분들을 위해 홈쇼핑 판매 외에도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