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송승헌 유역비 열애, 대로변-골목길 ‘과감한’ 대륙여신의 스킨십 ‘리드’ 이때부터?

입력 2015.08.05 19:21수정 2015.08.05 19:21

송승헌 유역비 열애, 대로변-골목길 ‘과감한’ 대륙여신의 스킨십 ‘리드’ 이때부터?

송승헌 유역비 열애

배우 송승헌과 유역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두사람의 진한 키스신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송승헌 유역비와 중국 영화 촬영장에서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담한 포즈로 길거리에서 입을 맞추고 있는 송승헌 유역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유역비는 골목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송승헌의 목덜미를 도발적으로 잡은 채 키스를 리드하는 등 달콤한 연인의 포스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중국 연예 매체 전민성탐은 5일 "유역비가 송승헌과 같은 차를 타고 상해에 있는 자신의 별장으로 들어갔다"며 "현지 파파라치들은 송승헌이 나오길 기다렸지만 이튿날 오전까지 두 사람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송승헌 측은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송승헌 유역비 열애에 대해 네티즌들은 "송승헌 유역비 열애, 대박이다" "송승헌 유역비 열애, 멋져요" "송승헌 유역비 열애, 이때부터?"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