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민경 눈물, ‘뒤늦게’ 도착한 여배우의 ‘포토월’ 눈물 ‘이유’는?

입력 2015.08.26 23:12수정 2015.08.26 23:12
김민경 눈물, ‘뒤늦게’ 도착한 여배우의 ‘포토월’ 눈물 ‘이유’는?

김민경 눈물

김민경 눈물의 이유가 공개돼 네티즌들이 주목하고 있다.

26일 오전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함정’(감독 권형진) 언론시사회에 권형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마동석, 조한선, 김민경, 지안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민경은 “애정이 많이 간 영화인데, 개봉하기를 많이 기다렸다. 이렇게 공개되는 자리에 더 빨리 와서 감독님과 배우와 이야기 했어야 했는데 늦어서 아쉽고 죄송하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그는 “가장 울컥했던 이유는 오래 기다렸던 영화가 개봉한다고 하니까 기뻐서 눈물을 흘린 것이다”라고 전했다.


극 중 마동석은 외딴 섬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미스터리한 남자 성철 역을 맡았으며, 조한선은 아내와 함께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는 준식을, 김민경은 조한선의 와이프를 맡았으며, 지안은 마동석을 돕는 묘령의 여인 민희 역을 맡았다.

한편 ‘함정’은 SNS 실화를 모티프로 한 작품으로, 5년 차 부부 준식(조한선 분)과 소연(김민경 분)이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 인터넷으로 알게 된 친절한 식당 주인 성철(마동석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범죄 영화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김민경 눈물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민경 눈물, 그런 줄 몰랐어" "김민경 눈물, 울었구나" "김민경 눈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