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자이언티’ 보자마자 ‘함박미소’ 자기소개 후 ‘I love you’

입력 2015.08.28 19:23수정 2015.08.28 19:23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자이언티’ 보자마자 ‘함박미소’ 자기소개 후 ‘I love you’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이 서구적인 미모와 동양적인 보이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 2회에서는 성시경, 윤종신, 백지영, 자이언티가 심사위원으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시즌1’ 준우승자 출신 참가자 디아 프램튼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서구적인 미모를 지닌 디아 프램튼이 등장하자 자이언티는 기다렸다는 듯 고개를 들며 미소 지었다. 이어 디아 프램튼이 "안녕하세요 디아입니다.
로스앤젤레스 사람입니다"라며 자기소개를 하자 자이언티는 "와우.아이 러브 유"라며 사심가득한 멘트를 던지기도 했다.

한편 디아 프램튼이 노래를 시작하자 윤종신은 “한국에서 활동하기에 어떠냐는 질문을 던진다면 저는 ‘굉장히 긍정적이다’. 왜냐하면 목소리에 동양적인 부분이 많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에 대해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진짜 예뻐요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대박이다"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다음에도 더 좋은 노래 듣고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