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태양폴딩, 공간활용&인테리어 효과 만점 폴딩도어 열풍 이끈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23 10:30

수정 2015.10.23 10:31

태양폴딩, 공간활용&인테리어 효과 만점 폴딩도어 열풍 이끈다

프리미엄 폴딩도어 완성! 기능+디자인 모두 만족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폴딩도어’에 대해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세련된 분위기 연출은 물론 공간에 대한 자유로운 활용을 위해 주로 매장에서 활용돼 온 폴딩도어가 최근에는 일반 가정의 베란다나 실내 공간까지 적용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열풍에 가까운 폴딩도어 트렌드를 만들어낸 데는 폴딩도어 전문기업 태양폴딩( http://태양폴딩.kr/)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큰 역할을 했다. 폴딩도어는 심미적으로 우수하고, 공간 활용에 대한 탁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기존 접이문은 방음, 방풍, 단열에 대한 우려가 존재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태양폴딩은 기술력을 통해 이러한 폴딩도어의 단점을 극복하고, 일반 강화도어를 뛰어넘는 방음, 방풍, 단열 기능을 갖춘 제품을 사용해 폴딩도어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태양폴딩의 모든 부품은 부식에 강한 알루미늄과 스테인레스 재질의 자재를 사용해 제품의 수명을 반영구적으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미적 감각을 가미한 프리미엄 디자인을 더해 수도권 북서부의 일산 폴딩도어, 김포 폴딩도어, 파주 폴딩도어, 인천 폴딩도어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우성우 대표는 “폴딩도어는 인테리어적인 요소로써의 가치뿐 아니라 사용상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상부중심의 방식을 상하부중심으로 적용하고 공간의 특징과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맞춤 설치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태양폴딩 제품은 인테리어 컨셉에 따라 색상이나 마감재질, 유리 종류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프로파일 두께를 5T로 높인 제품을 이용하면 층고가 높은 자동차매장이나 특수한 현장에서도 안전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인테리어 트렌드세터를 중심으로 가정용 폴딩도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가정용 폴딩도어에 대한 선택의 폭 또한 넓어지고 있다. 태양폴딩의 가정용 폴딩도어는 공간 개폐가 90% 이상 가능해 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특수 개발된 호차를 통해 개폐를 부드럽게 했으며, 무드볼트 타입의 경첩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베란다형, 중문형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에 거실 인테리어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거실폴딩도어, 아파트폴딩도어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우 대표는 전국 폴딩도어 맞춤 시공 서비스를 통해 획일화된 폴딩도어 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공간에 따라 자유자재로 적용이 가능한 맞춤시공은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태양폴딩만의 강점”이라며 “태양폴딩 본사가 위치한 일산을 비롯해 김포, 파주, 인천 등을 중심으로 전국 맞춤시공 서비스 및 차별화된 A/S 시스템 구축에 더욱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태양폴딩의 시공사례 및 견적문의는 홈페이지( http://태양폴딩.kr/) 및 전화(1577-46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