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휴스톰 무선 물걸레 청소기, 27일 공영홈쇼핑에서 판매

최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26 08:56

수정 2015.10.26 08:56

휴스톰의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휴스톰의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세계 최초의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로 유명한 ㈜휴스톰(http://www.hustorm.com)이 공영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휴스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가운데서도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 HS-5000 모델이 판매되는 이번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7시 45분부터 공영홈쇼핑에서 확인, 구매할 수 있다.

지금까지 휴스톰 브랜드는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매 방송마다 큰 호응을 얻어 '홈쇼핑 청소기', '편리한 청소기'라는 별칭까지 얻게 됐는데, 금번 방송되는 제품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이기에 고객 반응이 매우 클 것으로 보고 있다.

휴스톰은 이 판매 방송에 대비해 재고량을 충분히 늘려 놓은 상태며, 신속한 발송을 위해 준비를 갖춘 상태다.

휴스톰 관계자는 "휴스톰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유선 청소기에 비해 탁월한 편리함으로 주부 외에도 집들이나 지인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면서 "무선의 편리함이 더해졌기 때문에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휴스톰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는 극세사 원단으로 이뤄진 지름 22cm의 대형 패드 두 개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을 하며 청소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난해 말 출시 당시부터 기존에 TV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도 종종 소개되며 브랜드 파워가 높아진 휴스톰이 새롭게 선보이는 무선모델이라는 사실에 업계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선이 없기 때문에 기존 제품에 비해 편의성이 크게 증대됐으며 실제 청소시간도 30% 이상 줄어들고 보관이나 이동에도 매우 용이하다는 평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