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허쉬 초콜릿,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합격 기원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10.29 14:27

수정 2015.10.29 14:27

허쉬코리아의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리세스 넛 바'
허쉬코리아의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리세스 넛 바'

허쉬 코리아는 허쉬 초콜릿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 특징을 살려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비롯한 모든 학생들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허쉬 코리아의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선물하기 좋은 박스 형태의 패키지와 다양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로 구성했다.

오리지널 허쉬의 초콜릿을 맛 볼 수 있는 '허쉬 자이언트 바'는 패키지에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선배, 후배, 친구를 위한 응원에 메시지가 적혀있어 합격 기원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허쉬의 4가지 맛(밀크, 쿠키앤크림, 아몬드, 다크) 마다 '당보충이 필요할 때', '무한집중력이 필요할 때' 등 5가지의 메시지가 적혀있다.

땅콩 버터 초콜릿 바인 '리세스'는 문제를 막힘 없이 풀라는 의미로, 연필 모양 패키지로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직접 손글씨나 캘리그라피를 통해 메시지를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초콜릿 선물을 만들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수퍼후르츠의 천연 과즙과 다크 초콜릿이 만나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하는 '브룩사이드'는 개별 포장된 패키지에 새콤달콤한 아사이, 블루베리, 고지, 라즈베리, 석류 그림이 새겨져 있다. 건강한 과일즙으로 만든 젤리가 든 초콜릿으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부터 수능 전 선생님이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알맞다.

이보다 앞서 출시한 '허쉬 키세스 디럭스'는 로즈골드 컬러의 프리미엄한 기프트 박스 형태다. 용량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과 디자인을 적용해 4가지 패키지로 선보인다.
20개입 패키지는 사전 모양의 디자인을 채용해 수험생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허쉬 코리아 마케팅 담당 조정연 부장은 "허쉬는 매년 수능 시즌에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통해 수험생을 비롯한 모든 학생들을 응원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프트 패키지로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고득점의 행운을 누리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허쉬 코리아의 다양한 수능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전국 주요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