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일산 원마운트, 1월 한 달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이정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11 14:00

수정 2016.01.11 14:00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일산 원마운트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 동안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커플이나 가족 단위 고객은 특히 주목할 만 하다.

2016년 빨간 원숭이 해를 맞은 원숭이 띠 고객이나 지난 을미년의 양띠 고객은 매표소에서 커플 입장권 구입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노우파크 2인 종일권 4만3000원, 워터파크 2인 종일권 4만7000원으로 최저가다.

가족 단위 고객은 오픈마켓이나 매표소에서 스노우파크 또는 워터파크 3~4인 종일권과 오후권(오후 4시 이후 입장)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단, 매표소에서는 SK텔레콤 이용 고객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스노우파크 스케이트·워터파크 구명조끼 등 부대시설 렌탈 반값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은 평일을 이용하면 좋다. 원마운트 모바일 멤버십 시럽(Syrup) 회원이 화~목요일 중 방문하면 스노우파크·워터파크 구분 없이 초등학생 이하 아동의 종일권이 무조건 1만 원이다. 추가로 2016포인트를 지급하고, 음료 세트도 선물도 제공한다.

동계 시즌에만 운영하는 야외 아이스링크를 함께 이용하고 싶다면 패키지권이 경제적이다.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을 통해 '스노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과 '워터파크+야외 아이스링크 패키지권'을 합리적인 값에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입장권 구매 영수증을 야외 아이스링크 입구에 제시하면 테마파크 이용과 별도로 야외 링크를 1타임(50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올 겨울 원마운트는 러시아 피겨 댄싱팀의 아이스쇼를 스노우파크에서 하루 3회 무료로 선보인다. 워터파크에서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온 40℃의 노천 스파(SPA)를 운영한다.


한편, 원마운트는 올해부터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적립된 포인트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1월 31일까지는 사용한 포인트의 5%를 재적립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새해 맞이 '행운 프로모션' 및 테마파크 운영 정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투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glee@fnnews.com 이정호 레저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