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1만원~3만원으로 특모듬초밥부터 코스요리까지~ 안산맛집 ‘스시지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23 08:59

수정 2016.01.23 08:59

`1만원~3만원으로 특모듬초밥부터 코스요리까지~ 안산맛집 ‘스시지로’


저렴한 비용으로 즐기는 국내산 활어 초밥

초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 메뉴이지만 적은 양에 비해 높은 가격대 때문에 일반적으로 단체 회식장소나 젊은 학생들의 외식 코스로는 적당하지 않다고 여겨진 게 사실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에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초밥전문점이 많이 생겨나 누구나 부담 없이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보다 많은 대중들이 초밥전문점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됐지만 초밥전문점이 많아진 만큼 매장마다 메뉴의 가격, 재료의 질, 양 등이 각양각색으로 제공되어 맛집을 찾는 일이 더욱 어려워졌다. 다수의 매장에서 저렴한 비용에 맞춰 수익을 내기 위해 값싸고 질 낮은 재료를 이용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안산CGV, 안산NC백화점 부근에 위치한 초밥전문점 ‘스시지로 안산본점’이 저렴한 가격에 질 높은 국내산 활어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안산맛집으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산 고잔동맛집 ‘스시지로 안산본점’에는 1만 원짜리 특모듬초밥부터 3만 원짜리 코스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저렴한 가격에도 수입산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활어만을 고집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신선한 초밥과 함께 전복죽, 튀김우동, 후식까지 함께 제공하는 1만 원짜리 특모듬초밥 메뉴는 전복죽, 샐러드튀김, 우동, 후식까지 풀코스로 제공돼 푸짐하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근처 직장인들의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담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안산 중앙역맛집 스시지로의 비결은 바로 신선한 재료다. 스시지로는 당일 배송된 재료를 이용해 조리한다. 1만원 특모듬초밥 선택 시 신선한 국내산 활어와 광어, 연어, 황새치뱃살 등을 제공하며 코스요리 선택 시에는 다양한 초밥과 1+등급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까지 함께 맛볼 수 있다.


스시지로 안산본점 관계자는 “스시지로 안산본점은 일본 동경, 힐튼 호텔, 쉐라톤 호텔 등 해외 고급 호텔에서 경력을 쌓은 초특급 쉐프들이 직접 조리해 만든 신선한 초밥만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급스러운 맛과 친환경 인테리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산맛집추천장소 스시지로에서 저렴한 가격의 초밥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시지로는 안산가볼만한 곳, 안산회식추천장소, 안산데이트장소 등으로 손꼽히며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안산맛집으로 유명세를 계속 더하고 있다.
스시지로 매장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다.(예약 문의: 031-410-3774​)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