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푸드앤테이블, 해피테이토(Happitato) 와슨스코리아(Watsons) 공식 입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25 10:30

수정 2016.01.25 10:30

▲왓슨스코리아 매장 내 해피테이토 판매 사진
▲왓슨스코리아 매장 내 해피테이토 판매 사진

(주)푸드앤테이블(대표이사 박소영)에서 출시한 반건조 고구마 ‘해피테이토 골드’가 지난 1월 20일 와슨스코리아(Watsons) 전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해피테이토는 순수 국내산 고구마로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는 웰빙식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입점하게 된 ‘해피테이토 골드’ 제품은 잘 숙성된 당도 높은 국내산 고구마를 찌고, 굽고, 건조하고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반건조 고구마이며 차기 라인업으로 식사를 대신해서 우유 혹은 두유와 함께 간편히 즐겨 먹을 수 있는 ‘해피테이토 파우더’와 달콤함을 강조한 영양간식 ‘해피테이토 슈가브라운’이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박소영 대표는 우리 농산물의 적극적인 판로 확보와 브랜드 구축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제휴를 통한 지역 특산물 상품화 및 대형식품제조기업들과 공동 사업으로 양산을 적극 추진 중이며, 디자인 경영의 일환으로 현존하는 최고 인상파 화가인 에바 마크(Eva Makk)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왓슨스 이대점, 행사매대 사진
▲왓슨스 이대점, 행사매대 사진

푸드앤테이블은 향후 해피테이토 브랜드의 시장 조기안착과 제품 판매증대를 위해 와슨스코리아(Watsons)와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며, 출시기념을 위해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현재 ‘해피테이토 골드’는 홈페이지( www.happitato.com), 11번가, G마켓, 신세계몰 등 온라인사이트에서 절찬리 판매 중에 있으며 상반기내 브랜드 강화 및 차기 라인업 제품 홍보를 위한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