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28 11:19

수정 2016.01.28 11:19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

-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데일리 케어 솔루션 5종 구성
- 롭스 입점 기념, 매장 내 전 품목 특별 20% 할인 판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 www.rovectin.co.kr)이 롭스에 입점한다.

로벡틴은 암환자의 항암 치료 과정 중 나타나는 피부건조와 가려움증을 해소하기 위해 연구 개발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지난 10월 현대인들의 지치고 민감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데일리 케어 솔루션 ‘로벡틴 스킨 이센셜즈’를 론칭하고 신세계, 현대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을 만나왔다.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벡틴 스킨 이센셜즈 라인은 총 5종으로, 피부 장벽 케어 및 지속 보습에 효과적인 독자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배리어 리페어 크림 콘센트레이트’,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 ‘배리어 리페어 크림’ 3종 및 약산성 ‘컨디셔닝 클렌저’와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UV쉴드 SPF50+ PA+++’ 등이다.

로벡틴의 모든 제품에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영양 보습 성분만을 담아 어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그 중에서도 고농축 보습 크림 ‘배리어 리페어 크림 콘센트레이트’는 천연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의 복합체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어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는 물론, 장기적인 피부 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 급격히 건조해진 피부 또는 스트레스 및 유해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적합하다.


로벡틴은 1월 28일 롭스 왕십리역사점과 31일 잠실캐슬점 입점을 시작으로 총 5개 점포에 순차 입점하며 이후 입점 매장을 점차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 29일까지 한 달 동안 롭스 입점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을 20%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로벡틴 래보러토리즈 아시아퍼시픽 마케팅팀 신영지 매니저는 “각종 스트레스 및 유해 환경에서 벗어나기 힘든 현대인들은 건성, 트러블성, 민감성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반복적으로 경험하는 것이 일상적”이라며, “현대인의 생활 반경에 밀접히 위치한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을 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의 근본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1688-8328, http://rovectin.co.kr)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로벡틴, 드럭스토어 롭스 입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