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린이날 맞이 라이프스타일 마켓 ‘#샵 (SHOP)’ 개최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4.26 10:37

수정 2016.04.26 10:37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린이날 맞이 라이프스타일 마켓 ‘#샵 (SHOP)’ 개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린이날 맞이 라이프스타일 마켓 ‘#샵 (SHOP)’ 개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쇼핑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마켓 ‘#샵 (#SHOP)’ 을 오는 5월 5일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측은 2월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인 파일럿 마켓 ‘#샵’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자 어린이날 당일에 두번째 ‘#샵’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호텔 1층의 연회장 전체를 활용해 대규모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리빙매거진 ‘메종’과 함께하며 엄마와 아이를 위한 20개가 넘는 리빙 & 유아 브랜드가 팝업스토어로 입점할 예정이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은 팝업스토어를 자유롭게 돌아보며 엄마와 아이를 위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어린이 전용 플레이존 역시 행사장내에 별도로 마련된다. 플레이존은 자녀가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아이베’ 키즈룸, 유아 놀이용 전동차 ‘라루스’ 체험존, 친환경에너지를 활용한 태양광랜턴을 직접 조립해보는 ‘라이팅칠드런태양광랜턴 보내기’ 이벤트존으로 구성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델리’와 스파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도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은 호텔 바리스타가 직접 블랜딩한 향긋한 커피 ‘아로마 322 드립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커피 원두도 별도 판매할 예정이다.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스에서는 호텔 스파 전문 테라피스트의 미니 트리트먼트(등, 어깨, 목부위 15분)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당일 현장에서 5월내에 스파 트리트먼트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특전과 스파 부스에서 제공하는 미니 트리트먼트 무료 체험의 헤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샵 (#SHOP)’ 마켓은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