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솔가, 남성·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5.26 10:25

수정 2016.05.26 10:25

솔가, 남성·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과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을 각각 출시했다.

솔가 남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남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1정당 11종의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균형 잡힌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공급해 준다. 또한 부원료로 식물에서 추출한 다양한 허브 추출물 및 콜린과 이노시톨까지 제공해 불규칙한 식습관, 술과 담배, 정크푸드의 섭취, 스트레스 등으로 영양 불균형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남성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은 여성의 체내에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1정당 12종의 비타민과 11종의 미네랄이 함유돼 균형 잡힌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공급해 준다. 또한 부원료로 식물에서 추출한 다양한 허브 추출물 및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두이소플라본, 흑당근추출분말 등을 제공함으로써 임신과 출산,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으로 신체의 변화가 많은 여성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한국 솔가는 남성,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를 기념해 '내 남자, 내 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솔가몰에서 해당 제품 구입 후 구매후기에 '내 남자, 내 여자에게 선물한 후기'를 올리면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솔가 직영매장에서 여성고객이 남성제품을 남성고객이 여성제품을 구입하면 솔가 에스터-C 일주일 체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