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6월 14일 키스데이, 달달한 '허쉬 스페셜 패키지'로 진심 전하세요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8 17:10

수정 2016.06.08 17:10

허쉬 '키스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
허쉬 '키스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


허쉬는 오는 14일 키스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키스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키스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허쉬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프트 제품으로, 연인들에게 허쉬의 달콤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달콤한 키스처럼'과 '두근두근 키스하고 싶은 날' 총 2종이다. 각 패키지에는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담은 달콤한 문구와 함께 허쉬의 다채로운 제품을 담았다. 특히, 제품을 생산할 때 '쪼~옥' 하는 키스 소리에서 이름을 딴 허쉬 키세스(KISSES)와 키스 캔디인 아이스 브레이커스(ICE BREAKERS)는 키스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수줍은 듯한 표정을 한 연인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키스데이를 맞은 연인들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담는다.
풋풋한 연인들의 설렘이 담긴 이번 패키지 디자인으로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의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하기를 기대한다.

허쉬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달콤한 키스처럼' 패키지는 부드러운 크리미 풍미의 허쉬 키세스(KISSES) 52g 3종(밀크, 쿠키앤크림, 다크)과 키세스 디럭스(KISSES Deluxe) 4개입 3개,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ICE BREAKERS DUO) 라즈베리로 상큼하고 부드러운 키스를 연상시킨다.

'두근두근 키스하고 싶은 날' 패키지는 허쉬 제품과 함께 롯데제과의 빼빼로를 담은 특별 기획팩이다. 구성품은 키세스 52g 다크와 키세스 디럭스 4개입, 아이스 브레이커스 듀오 라즈베리가 빼빼로 3종(오리지날, 누드, 바닐라블랙쿠키)으로 연인의 마음을 터치한다.

허쉬의 ‘키스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은 전국 주요 대형 할인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허쉬는 오는 19일까지 허쉬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키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한 시간 내 키스 버튼을 눌러 두 개의 키세스를 맞닿게 하는 게임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 가방, 디자인 캡슐 커피 머신, 키세스 키스데이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