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울산중기청 교통방송과 중소⋅중견기업 지원시책 홍보 협약

김기열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7.06 11:16

수정 2016.07.06 11:16

울산지방중소기업청(청장 권수용), TBN울산교통방송(본부장 이영형)과 공동으로 중소중견기업 지원시책 홍보에 적극 나선다.

울산중기청은 5일 오후 울산교통방송과 '중소⋅중견기업 지원시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중견기업에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방송으로 소개해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양 기관 간 협력 추진 △중소기업 지원시책 홍보 △정부 3.0 협업 행정 실현 등이다.

지역 중소⋅중견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양 기관 간 상호협력은 물론 비즈니스지원단 위원들의 정기적인 방송출연을 통한 창업⋅금융⋅세무⋅경영전략 등 주요 지원시책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또 기관 간 협업으로 지역중소기업들의 안정적인 경영활동 지원 및새로운 창업 분위기 조성하는 등 정부 3.0 협업 행정을 실현하기로 했다.


권수용 울산중기청장은 “울산지역 중소⋅중견기업이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대한 이해도 및 활용도가 낮아, 정책을 적극 홍보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아울러 수출⋅창업⋅인력⋅R&D 등의 분야에서 현장 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여 중소기업들이 재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kky060@fnnews.com 김기열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