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호크 트위스터, '우리 아이 바른 자세' 캠페인 실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7.12 15:47

수정 2016.07.12 15:47

호크 트위스터, '우리 아이 바른 자세' 캠페인 실시
글로벌 대표 육아용품 전문 기업 세피앙의 호크트위스터가 '우리 아이 바른 자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호크트위스터의 이번 캠페인은 신생아부터 유아까지의 성장기 아기들이 허리와 척추 안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알리고, 올바른 자세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영유아들의 경우 움직임이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유모차 사용시 허리 쪽에 무리가 가서 정상적인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크트위스터는 자사의 인체공학적 시트 3단계와 발판 5단계 총 15단계의 멀티포지셔닝 기능을 토대로 체형 및 상황별에 따른 적합한 사용법을 제안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기들의 바른 자세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리기 위해 '바르고 편한 자세 스토리 UP'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호크트위스터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기가 올바르게 유모차를 사용하고 있는 사진 3장과 후기를 업로드 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호크 인형 유모차가 제공되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크 베타 식탁의자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3일부터 내달 1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내달 17일 공식 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