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화성산업,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657가구 내달 분양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17 11:00

수정 2016.09.17 11:00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화성산업은 인천시 중구 중산동(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내달 중 분양할 계획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동에 657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계획됐으며 전용면적 73㎡ 150가구, 84㎡A 310가구, 84㎡B 197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타입으로 구성,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실속형이다.

영종하늘도시는 광역교통 인프라가 속속 구축, 영종지역 전역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우선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하는 공항철도 개통 및 인천국제공항까지 KTX로 연결돼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지난 3월 개통한 공항철도 영종역은 영종하늘도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거점역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서울, 수도권 주요권역으로도 빠르게 연결된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에는 영종하늘도서관이 자리하고 있다.

또 영종1동 주민센터(공사 중), 영종파출소, 진로마트, 롯데마트 등이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하늘초등학교, 영종초등학교 및 지구내 신설 초·중·고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단지 남쪽에는 대규모 해안테마공원인 씨사이드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전용 73㎡, 84㎡ 모두 최상층은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품격있는 펜트하우스 설계로 삶의 자부심을 높이도록 했다.
또 알파룸공간과 펜트리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84㎡A의 경우 4베이에 방이 4개다. 전 가구 보조주방을 강화하고 주방 수납공간을 확보, 주부들의 수납에 대한 걱정을 덜어줬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설계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높혔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다양한 개발계획의 가시화로 본격적인 비상을 꿈꾸는 영종하늘도시에서 화성파크드림은 숲세권과 중심상업지역이 근접한 편리성, 보다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공간구성으로 브랜드가치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