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내신 대비 개념화 및 계통수업 실시

연지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17 08:00

수정 2016.09.17 08:00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가 내신 대비 개념화와 수준별 개통 수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학기 진도 강좌를 비롯해 수준별 계통학습을 병행한다.

진도가 아닌 각 영역의 개념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개념화 및 계통 수업을 진행해 그 다음 단계인 통합 교과 과정까지 대비할 수 있다. 수업에서는 과목 및 과정 별 동영상 강의와 문항 별 해설 강의를 제공해 학생의 개인별 수준과 필요에 따라 수준별, 과목별 학습을 제공한다.

수학의 경우 수와 연산, 규칙성과 문제 해결, 도형, 측정, 확률과 통계 등 각 개념에 따라 학생 개개인 수준에 맞춰 아래 학년의 복습 또는 심화 학습을 진행해 명확한 개념 이해를 돕는 방식이다.

또 EBS탭강을 통해 개인별 수준 및 스케줄에 맞춰 국, 수, 사, 과 강의를 제공하고 교사가 개개인 별로 전문 학습 설계를 맡고 수준별로 학습을 지도 및 관리한다.
단순 강의 수강이 아니라 오답 체크 및 틀린 이유 작성 및 설명 등의 일련의 과정을 통해 학습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개념화와 문제 해결력 향상을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원평가 대비를 위해 과목 별 단원평가 대비 특강과 3회씩 시험 대비 문제 및 해설을 제공하며 문제와 해설강의뿐 아니라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볼 수 있도록 따로 출력해 틀린 문제는 학생들이 다시 틀리지 않게 하도록 보충 설명을 해준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