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오븐마루치킨 등 외식업계, 추석연휴 나들이객 겨냥 할인이벤트

김성원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16 20:13

수정 2016.09.16 20:13

오븐마루치킨 '현미베이크 오리지널'
오븐마루치킨 '현미베이크 오리지널'
피자헛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 포스터
피자헛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 포스터


명절 추석연휴도 막바지에 이르러 가족, 지인들과 함께 야외로 피크닉 떠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나들이 고객들을 잡기 위한 외식업계의 마케팅도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미베이크_오리지널㈜오엠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포장 시 모든 치킨메뉴를 2000원을 할인해 기본 메뉴 오리지널 로스트 8500원, 오리지널 현미베이크 8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甲)' 치킨으로, 추석연휴에도 야외나들이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븐마루치킨의 오리지널 현미베이크는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 200℃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천연곡물 파우더와 현미가루를 묻혀 고소한 맛과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여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자헛 프로모션 포스터한국 피자헛은 이달 말까지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리미엄 피자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피자 감사 세일은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의미와 함께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1억판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로, 전국 피자헛 매장을 방문해 포장하면 조건 없이 40%를 할인된 프리미엄 피자를 즐길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피자는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로, 특제 소스가 가미된 새우와 게 등의 해산물과 저염의 도우, 부드럽고 고소한 고구마 무스의 엣지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원앤원이 운영하는 41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은 9월 중 날짜별 지정된 메뉴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원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첫째 주와 셋째 주 수요일 원할머니보쌈·족발 매장을 방문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쌈데이 이벤트로 추석연휴와 올 가을 야외에서도 저렴하고 맛있는 보쌈을 즐길 수 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