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 참가..웨딩메이크업쇼도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01 16:44

수정 2016.10.01 16:44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 참가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한류스타&뷰티전 참가

전 제품에 국내산 진주성분이 함유된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의 ‘원아시아 한류스타&뷰티전’에 참가한다.

이번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한류축제로 K팝,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한류문화 콘텐츠를 전세계 젊은이들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클라뷰는 부산 벡스코에서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원아시아 한류스타&뷰티전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진주와 해양유래성분으로 만들어져 해외에서도 주목 받기 시작한 진주세럼과 마스크팩 등의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라뷰는 이번 행사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주광채 세럼을 포함, 세럼 1병 분량의 마스크액이 듬뿍 담긴 마스크팩 및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 펄 웨딩 세트를 선보이며 부스 방문 및 구매자에게는 스페셜 기프트와 신제품 정품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클라뷰는 이번 원아시아 한류스타&뷰티전에서 주목받는 K뷰티 이벤트로 한류스타들의 뷰티를 담당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헤어 디자이너들이 진행할 ‘배틀 뷰티 클래스’에서 클라뷰 제품들로 단독 기획된 ‘웨딩 메이크업 쇼’를 준비했다.

5일 선보일 K뷰티 이벤트 ‘배틀 뷰티 클래스’의 ‘웨딩 메이크업 쇼’에서는 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클라뷰 제품을 활용해 진주알 메이크업 컨셉의 청순하고 우아한 신부 화장법을 선보이며, 체험을 원하는 현장 신청자에게도 진주알 메이크업을 시연 예정이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프리미엄 원료와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에 힘을 보탤 수 있는 라이징 브랜드로서 K뷰티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뷰는 전제품에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바다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국내최초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2월 론칭,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이어 물쿠션, 웨딩마스크팩과 여배우 크림 등 트렌디한 아이템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라인 업을 강화해 최근 중국과 미국 등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사회적 책임을 위한 바다정화사업 및 제주해녀문화 교육 컨텐츠 개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