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좋아', 배우 이선빈 CF 모델 발탁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18 08:52

수정 2016.10.18 08:52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좋아', 배우 이선빈 CF 모델 발탁


엘솔컴퍼니는 배우 이선빈을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 '먹어도좋아'의 TV CF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먹어도좋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KCPBA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및 'KQSI 2016 한국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귀엽고 발랄한 패키지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10대는 물론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키고 있는 제품이다.

배우 이선빈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완벽한 몸매와 내숭 없는 털털함, 넘치는 매력으로 이번 '먹어도좋아'의 TV CF 모델에 발탁됐다.
SBS 정글의 법칙 in 몽골, MBC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감을 인정받은 이선빈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알뜰한 살림 솜씨와 섹시한 춤 연습 등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먹어도좋아'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과 넘치는 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선빈을 이번 먹어도좋아 TV CF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작년 출시 이후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먹어도좋아'의 CF 속 이선빈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먹어도좋아'는 일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탄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엘솔컴퍼니가 브랜딩, 마케팅, 웹/앱 개발 등 전분야를 퍼블리싱한 P105사와의 공동 브랜드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