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스타벅스,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돌입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26 09:26

수정 2016.10.26 09:26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8일부터 전국 950여개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은 고객이 한 해에 가장 많이 방문하는 기간으로 매년 고객들의 많은 기대와 호응을 받아왔다. 올 해에도 스타벅스는 최고의 즐거운 축제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음료와 푸드, 제품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 토피 넛 라떼가 ‘토피 넛 크런치 라떼’로 업그레이드돼 찾아온다. 여기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와 산타 모자 형태의 휘핑 크림이 인상적인 산타 햇 다크 모카도 출시된다.

크리스마스 음식과 잘 어울리는 풍미의 커피 원두와 리저브 전용 음료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레드 칼라가 인상적인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블렌드 비아 및 원두 3종과 아프리카와 남미의 새로운 리저브 음료 3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12월 6일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블렌딩된 크리스마스 2016 리저브도 공개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MD 역시 함께 출시된다. 올해의 컨셉은 “진저 패밀리”로 진저 브레드 오너먼트 가족을 귀엽게 표현한 머그와 텀블러, 보온병 및 워터보틀 등 42종의 신제품이 고객들을 찾아간다.
11월 1일 화요일에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스타벅스 카드가 출시되는데, 매주 화요일마다 1종씩 12월 12일까지 총 6종의 새로운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카드가 공개된다.

또 11월 3일까지 업계 최초로 홀로그램 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홀로그램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기대되는 상품을 촬영 혹은 캡쳐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음료 e쿠폰을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