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경기과기원, 22일 '찾아가는 컨퍼런스' 개최

장충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1.21 10:07

수정 2016.11.21 10:07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급변하는 기업 경영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찾아가는 비즈센터 기업컨설팅 컨퍼런스'를 22일 낮 12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판교테크노밸리 중소기업 관계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강연과 기업 비즈니스 분야 개별 컨설팅을 실시한다.

강연은 기조강연과 특별강연으로 진행되며, 선대인 경제연구소장이 '국내·외 경제패러다임 변화와 대응전략'을 주제로 기조강연을 발표하고 이어 한상기 카이스트 교수와 임용일 한국 BoB경영연구소장이 특별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상기 교수는 '인공지능기술의 사회적 영향력 및 이슈, 기업의 대응전략'을 주제로, 임용일 소장은 '경영환경의 혁신에 대한 조직의 잠재적 논점과 해결방안 도출'을 주제로 기업 경영환경 변화와 관련된 주요 이슈에 대해 강의한다.

기업 비즈니스 분야 개별 컨설팅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IBK기업은행, K-ICT 디바이스랩, 코렌FNC(Future Network Center), 경기과기원에서 장비, 서비스, 인사노무, 지식재산권, 투자·금융, 경영·비즈니스 등의 다양한 분야로 실시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나 판교테크노밸리 지원본부 기업협력팀으로 하면 된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