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2016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공기청정기 최우수상] 코웨이 LIFE CARE, 코웨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 담겨

양형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1.23 17:45

수정 2016.11.23 17:45

[2016 파이낸셜뉴스 광고대상 공기청정기 최우수상] 코웨이 LIFE CARE, 코웨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 담겨

코웨이가 '2016 FN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일을 넘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워터케어, 에어케어, 바디케어, 슬립케어의 라이프 케어(Life Care)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Coway = The life Care Company'를 정립했습니다.

이런 비전을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더 라이프케어컴퍼니로서의 코웨이가 소비자와 교감하고픈 브랜드가치 및 브랜드 약속을 전달하고자, 2016년'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을 두 편의 시리즈물로 기획해 커뮤니케이션 했습니다.

우리 삶을 구성하는 집안의 모든 환경이 서로 연결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그래서 집이라는 지구가 최적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집이라는 지구편', 고객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고객에게 딱 맞춰진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가족이라는 인류편'을 선보였습니다. 이를통해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케어의 핵심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앞으로도 코웨이는기본적인 것이지만, 제대로 누려야 할 깨끗한 물과 공기,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케어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코웨이는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