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동차-업계·정책

인피니티 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전선익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1.24 10:19

수정 2016.11.24 10:19

인피니티 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총 4 주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동절기를 앞두고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의 사고 예방 및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은 겨울철 필수적인 총 16가지 차량 관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부동액, 배터리,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이 집중 점검 된다.

캠페인 기간에는 최대 20% 소모품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부동액, 배터리, 트랜스미션 오일, 브릿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유럽산 찜질용 핫팩(4본 교체 시)과 보조 배터리(2본 교체 시)를 증정한다. 또한, 브레이크 및 디퍼런셜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디젤 연료 필터, 3종 케미컬(S-FV 엔진오일, 에바 클리너, 연료 클리너), 에어컨 필터 및 에어크리너 교환 고객에게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차량 입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마련됐다. 전고객에게 휴대용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총 15명), 보스턴 백(총 1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 중 개별 발표된다.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fnSurvey